옥외광고의 진화를 이끄는 6가지 트랜드

광고의 미래는 기술과 데이터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개별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경계를 허물어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옥외광고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프로그래매틱 트레이딩, 증강 현실(AR), 인공지능(AI), 인터랙티브 경험과 같은 기술의 발전에 계속해서 큰 영향을 받을 것다. 또한, 전체 가치 사슬에 걸쳐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은 수요, 성과, 미디어 가치 및 캠페인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영역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