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2023 미국 주요 미디어 광고 효과 분석' 결과 발표
미국 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Association of America, 이하 OAAA)는 금융 자문 회사인 솔로몬 파트너스와 제휴하여, '2023 미국 주요 미디어 광고 효과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2017년부터 2022년까지 광고 회상률에 관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연구를 종합한 이 분석에 따르면, 옥외광고는 라이브 및 스트리밍 텔레비전, 팟캐스트 및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 집행에 비해 소비자들의 광고 회상률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옥외광고매체 뿐만 아니라, 디지털 OOH 미디어 매체 모두 마찬가지로 나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