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 옴니채널 전략, 옥외광고 통한 고객 경험 혁신 주도

옴니채널 캠페인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식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현대 소비자들이 다양한 전자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사용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정보를 얻고 상호작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옴니채널 캠페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다는 점이다. 이것은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이메일, SMS, 앱, 오프라인 매장, 전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다양한 채널을 이용함으로써 고객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