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pDOOH 시장, 시험 단계 넘어 성장 국면 진입…디지털 광고 핵심 채널로 부상
VIOOH와 Morketing Research(모케팅 리서치)가 공동 발표한 ‘2025 State of the Nation – 중국 본토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광고 시장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pDOOH, Programmatic Digital Out-of-Home)의 도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VIOOH와 Morketing Research(모케팅 리서치)가 공동 발표한 ‘2025 State of the Nation – 중국 본토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광고 시장에서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pDOOH, Programmatic Digital Out-of-Home)의 도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