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이미지 중심의 옥외광고 미디어를 현대화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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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조 코투그노, 브로드사인 국제 운영 부문 부사장이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조 코투그노, 브로드사인 국제 운영 부문 부사장

오늘날 점점 디지털화 되어 가는 세상에서 사람들은 빠르게 일이 처리되는 것에 익숙 합니다. 광고주 또는 브랜드들은 이미 실시간 입찰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옥외광고 (OOH, Out of Home) 인벤토리를 빠르게 예약할 수 있지만, 전통적인 OOH 인벤토리를 예약하여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여전히 도전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전통적인 OOH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 중 하나는 예약 및 제작 프로세스입니다. 장소를 예약하는 데만 2~3주가 걸리고, 창의적인 제작 및 인쇄에 또 2~3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턴어라운드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광고주가 매체 믹스에 전통적인 OOH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