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휴스턴 로데오 축제 관광객 250만명을 겨냥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
미국 서부 문화의 상징인 카우보이 이미지가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급 패션 브랜드들이 카우보이 모티프를 활용하고, '랜드맨'과 '옐로우스톤' 같은 서부극 TV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휴스턴 출신 비욘세가 '카우보이 카터' 앨범을 발표하는 등 서구적 미학의 매력이 마케팅 내러티브로 부상하고 있다.
미국 서부 문화의 상징인 카우보이 이미지가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급 패션 브랜드들이 카우보이 모티프를 활용하고, '랜드맨'과 '옐로우스톤' 같은 서부극 TV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휴스턴 출신 비욘세가 '카우보이 카터' 앨범을 발표하는 등 서구적 미학의 매력이 마케팅 내러티브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