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 웨비나] 디지털 기술이 OOH 미디어 업계를 변화시키는 방법

OOH 미디어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디지털로의  전환입니다.

디지털 센서, 데이터 분석 및 머신 러닝은 실시간 데이터와 오디언스 행동에 반응하는 타겟팅되고 효과 높은 OOH 캠페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애드테크 기업 얼유니이티드가 발표 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실시간 프로그래매틱 비딩에 대한 비전을 포함하여 오디언스 측정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얼유니이티드 제이씨데코 브라질과 클리어 채널 브라질과 함께,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동적 캠페인 계획 및 실행, 보다 효과적인 오디언스 타겟팅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개발 및 테스트하여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SPEAKER

에스벤 엘뫼, CEO

에스벤 엘뫼(CEO)
에스벤 엘뫼는 덴마크에 기반을 둔 애드 테크 기업이며, OOH 미디어 산업 혁신과 디지털 전환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얼유나이트를 설립하기 전에는 여러 선도적인 이커머스 기업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경력 기간 동안 성공적인 기업 상장을 달성하고 기술 중심 비즈니스의 확장 및 상용화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크리스티나 루도만, CCO

크리스티나 루도만(CCO)
크리스티나 루도만은 최고 커머셜 책임자로서 얼유나이트의 글로벌 확장을 주도하고 OOH 업계의 요구사항에 맞춰 회사 제품을 개발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데이터 수익화 및 상용화에 중점을 두고 고객이 데이터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OOH 미디어 오너를 위한 추가 수익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얼유나이트(All Unite)는 OOH 광고 시청자 측정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입니다. 올유이트의 기술은 오디언스 행동과 광고 노출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여 OOH 미디어 오너, 광고주 및 대행사가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얼유나이트의 솔루션에는 디지털 센서와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두고 밀라노와 상파울루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비나는 영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웨비나 참가 신청 하기

[웨비나] 차세대 OOH 오디언스 측정: 디지털 기술이 OOH 미디어 업계를 변화시키는 방법
OOH 미디어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디지털로의 전환입니다. 디지털 센서, 데이터 분석 및 머신 러닝은 실시간 데이터와 오디언스 행동에 반응하는 타겟팅되고 효과 높은 OOH 캠페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실시간 프로그래매틱 비딩에 대한 비전을 포함하여 오디언스 측정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제이씨데코 브라질과 클리어 채널 브라질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