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멕시코시티서 2025년 연례 총회 개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2025년 6월 4일부터 6일까지 멕시코시티에서 연례 총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5년 총회는 WOO 연차 총회가 라틴아메리카에서 열리는 첫 사례로 기록될 예정이다.
올해 6월 아시아 최초로 홍콩에서 열린 연례 총회에는 500명 이상의 대표단이 참석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2025년 연례 총회에는 해당 지역의 옥외광고를 대표하는 단체인 ALOOH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LOOH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가브리엘 세드로네 회장과 기예르모 델레야 총괄매니저가 WOO 이사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WOO 회장 톰 고다드는 "WOO는 세계 각국의 주요 옥외광고 시장을 동등하게 대표하는 유일한 글로벌 미디어 조직"이라며 "모든 면에서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인 라틴아메리카로 진출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톰 고다드 회장은 "멕시코시티는 환상적인 개최지가 될 것"이라며 "2025년 연례 총회는 옥외광고의 위상을 가장 진보적이고 효과적인 비온라인 글로벌 매체로 강화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