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옥외광고 산업, 완만하지만 꾸준한 성장세 지속 예상

DALL-E

미국의 옥외광고(Out-of-Home, OOH)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급속한 확산, 프로그래매틱 구매의 발전, 그리고 온라인 미디어와의 향상된 통합 덕분이다. 이 같은 추세는 전통적인 플랫폼과 온라인 플랫폼이 점점 더 융합되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창출하는 광고 세계의 역동적인 변화를 반영한다.


[홍콩총회]WOO 톰 고다드 회장과 OAAA 아나 베거 회장 대화, 미국 옥외광고의 현황과 미래
(좌) 톰 고다드 WOO 회장, (우) 아나 베거 OAAA 회장홍콩에서 개최된 세계옥외광고협회 (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세계 총회에서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 Outdoor Advertising Assocaiton of America) 아나 베거 회장은 WOO 톰 고다드 회장과 대화를 나누며 미국 옥외광고(OOH) 시장 현황을 심층적으로 조명했다. 그녀의 발표에서는 산업의 현재 상황, 역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