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포럼] 세계 옥외광고 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 WOO 아프리카 포럼 개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가 주최하는 아프리카 포럼이 개막하였습니다.
첫번째 연사로 앨버트 앤드류스(Ald. Andrews) 케이프타운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케이프타운 대표단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판 규제와 환경적 요구 사이에서의 조화를 찾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옥외광고의 미개척 잠재력"에 대해 언급한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한 극장에서 약 300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이틀간 지속될 WOO 아프리카 포럼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포럼은 옥외광고(OOH) 산업 관계자들이 아프리카 및 전 세계 동료들과 네트워킹하고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과 기회로 가득 찬 자리입니다.
그리고 세번째 연사 그렉 베나타 (Greg Benatar) Alliance Media CEO는 "OOH IN AFRICA: South Africa's Outskirts"라는 주제로 발표하며, 아프리카 대륙의 OOH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빌보드 및 공항 광고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며, 포럼에 참여한 사람들로 하여금 만원인 강당을 경험하게 만들었습니다.
영국의 오션 아웃도어 CEO인 팀 블레이클리(Tim Bleakley)가 "가능성의 예술 - 세계는 당신의 바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팀 블레이클리는 3D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와 소셜 미디어 확산을 위한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3D 광고의 영향력은 과학적 연구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프리카 포럼의 첫 개회일을 맞이하여 준비를 마쳤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으며, 참석자들을 위한 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