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들, 옥외광고에 긍정적 평가 연구 결과 발표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Out of Home, OOH)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OOH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중국 시장에서의 OOH 미디어의 선도적인 위치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Out of Home, OOH)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OOH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중국 시장에서의 OOH 미디어의 선도적인 위치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