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럭비 월드컵, 옥외광고 무대로… 브랜드 ‘문화적 공감’ 노린다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들이 스포츠 이벤트와 결합한 옥외광고(OOH) 캠페인에 힘을 싣고 있다. 내일 개막하는 여자 럭비 월드컵(WRWC)을 계기로 기업들은 도심과 교통 요충지, 공공 공간을 무대로 소비자와 만나는 전략을 강화하며, 브랜드와 스포츠가 결합한 새로운 마케팅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들이 스포츠 이벤트와 결합한 옥외광고(OOH) 캠페인에 힘을 싣고 있다. 내일 개막하는 여자 럭비 월드컵(WRWC)을 계기로 기업들은 도심과 교통 요충지, 공공 공간을 무대로 소비자와 만나는 전략을 강화하며, 브랜드와 스포츠가 결합한 새로운 마케팅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