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 세계 총회] 옥외광고의 과학, 데이터의 효과적인 사용
오코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뇌의 좌뇌와 우뇌를 모두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약간의 혼란이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주장하였다. 오코너는 사례 연구를 통해 최적화가 어떻게 부문 점유율과 매출 성장을 증가시키는지 보여주었다.
리스본 세계 총회 둘째 날은 OOH에서 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에 대한 oOh!media의 CEO인 캐시 오코너(Cathy O'Connor)의 발표로 시작되었다.
캐시 오코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뇌의 좌뇌와 우뇌를 모두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며 "약간의 혼란이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주장하였다. 오코너는 사례 연구를 통해 최적화가 어떻게 부문 점유율과 매출 성장을 증가시키는지 보여주었다.
호주에서 가장 인정받는 옥외광고 업계 리더 중 한 명인 캐시 오코너는 12년간 노바 엔터테인먼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후, 2021년 1월에 oOh!media의 CEO가 되었다.
그녀는 급격한 변화의 시기에 oOh! 비즈니스 모델의 전략적 진화를 이끌고 있다. oOh!media에 합류하기 전에는 노바를 멀티플랫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데 일조하며 총 17년 동안 노바에서 근무하였다. 그 전에는 2SM과 2GB에서 라디오 광고 영업으로 커리어를 시작한 후 Austereo에서 여러 관리직을 역임하였다.
캐시 오코너는 뇌성마비 연합 연구 재단의 총재이자 소니 재단의 의장을 맡고 있으며, 이전에는 호주 상업 라디오 이사회에서 활동한 바 있다. 그녀의 수많은 경력에는 민간 부문 Telstra NSW 비즈니스 여성상, 비즈니스 리더십 부문 호주 사회 공헌 100주년 기념 메달, 상업 라디오 명예의 전당 헌액 등이 있다.
모든 리스본 세계 총회 참석자들에게 비밀번호로 보호된 링크가 전송되었고, 세계 총회의 전체 프레젠테이션 및 패널의 모든 녹화물과 총회 슬라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모든 회원은 WOO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으며 WOO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계속해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WOO 데이터베이스는 전 세계 아웃오브홈 산업에 대한 모든 최신 데이터를 담고 있는 WOO 회원사, 국가 협회 및 그 직원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귀중한 리소스이다.
이 데이터베이스에는 아웃 오브 홈 세계의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 OOH와 모바일의 연결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포함한 사례 연구, 전 세계 시장의 규제 변화 및 전 세계 국가 협회의 최신 공식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