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하는 블로우업 미디어 echo 캠페인
세계 재활용의 날인 3월 18일, 블로우업 미디어는 버리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OOH 미디어 광고 소재를 폐기물이 아닌 새로운 기회로 삼고 있다.
지구상에서 생산되는 폐기물의 양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로우업 미디어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영위하며, 이를 위해 폐기물을 보다 재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비계 메쉬에서 플라스틱을 재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발견했다.
이러한 기술은 폐기물을 처리하는 동안 일어나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폐기물이 재활용될 경우, 자원이 보호되고, 새로운 제품 생산에 필요한 원료를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