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의 진화, 보조매체에서 주류 매체로

💡
제이씨데코 영국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Jcdecaux Digital Changemakers' 프로그램 내용을 요약하였다.

전 세계 광고 업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옥외 광고는 대형 실물 크기의 플랫폼을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다. 수년 간 이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가로서, 옥외 광고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과 브랜드 인식을 어떻게 증진시키는지 목격해 왔다. 기술의 진보와 소비자의 변화하는 패턴 덕분에, 한때 전체 광고 캠페인에서 단순 보조적인 역할을 했던 옥외광고가 현재는 주류 광고 매체로 부활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