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아프리카 포럼에 전 세계 옥외광고 회사들이 스폰서로 참여

오늘 부터 3월13일까지 전 세계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산업의 거물들이 아프리카 남아공 케이프타원에서 열리는 옥외광고 미디어 시장의 최대 행사인 2024년 WOO 아프리카 포럼 후원에 나섰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가 주관하는 WOO 아프리카 포럼은 아프리카 전역의 영향력 있는 OOH 기업 임원, 미디어 소유자, 브랜드, 에이전시, 광고 기술 업체 등을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제1회 WOO 아프리카 포럼을 앞두고 후원사 전체 명단을 발표하였다. 지역 후원사는 플래티넘 후원사인 제이씨데코, 프로반티, 트랙터 아웃도어를 포함하여 총 11개이다.

이벤트 실버 스폰서로는 케나 아웃도어와 비컨티 미디어가, 이벤트 스폰서로는 얼라이브 애드버타이징, 애스크 아프리카, 페이스 퍼스트 미디어, 이노오션, OMC, 리벨, 릴레이티브미디어가 참여합니다.

포럼 미디어 파트너로는 인도의 미디어포그로스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DOOH.co.za가 참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WOO 아프리카 포럼의 글로벌 플래티넘 후원사는 브로드사인, 닥트로닉스, 페리온의 하이베스트, 무빙 월스, 탈론, 비오, 비스타 미디어입니다. 입소스는 골드 스폰서이며 올유니트와 7번째 디셈블은 글로벌 실버 스폰서, 앱슨은 글로벌 이벤트 스폰서입니다.

WOO CMO 리처드 새털리는 "WOO 후원자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헌신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WOO 지역 포럼을 개최할 수 있었으며, 이번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획기적인 WOO 아프리카 포럼에서도 다시 한 번 지원을 받게 되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옥뉴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