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새로운 글로벌 회원사 13개 추가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는 13개의 새로운 회원사를 추가하여 글로벌 회원사 가입 추세가 증가 되고 있다. 신규 가입한 회원사 중 8개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3개는 유럽에서, 1개는 미국과 아프리카에서 가입하였다. 이러한 아시아 태양양 지역에서의 회원 증가는 특히 이 지역에서 옥외광고(OOH) 산업의 역동적인 성장을 반영하고 있다. WOO는 이를 반영하여 오는 6월 홍콩에서 연례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새로운 회원사들은 각 대륙 및 국가에서 OOH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조직과 단체를 대표하고 있다. 그 중 4개는 국제 또는 국가 단위의 OOH 미디어 오너, 4개는 OOH 서비스 제공자/공급자, 3개는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 1개는 국가적인 OOH 협회이고, 마지막 1개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회사이다.
특히 오랫만에 대한민국에서 WOO 신규 회원사로 가입한 CUZ는 디지털 아트와 스토리텔링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아트 회사이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관련 수상 경력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LG전자와 메르세데스-메이바흐와 같은 유명 기업들과의 협업을 성공리에 수행한 회사이다.
새로운 회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Out Medya: 터키에 본사를 둔 미디어 에이전시
- Panout Medya: 터키에 본사를 둔 미디어 에이전시
- 광주 메트로 미디어: 중국의 미디어 오너
- Adtech: 싱가포르의 OOH 서비스 제공자/공급자
- AMLI: 인도네시아의 국가 협회
- CUZ: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아트 회사
- E Ink Holdings Inc: 대만의 OOH 서비스 제공자/공급자
- Media Department Tokyo Inc: 일본의 미디어 오너
- Indaba Billboards and Media: 남아프리카의 미디어 오너
- Landsec: 영국의 OOH 서비스 제공자/공급자
- DynaScan Display: 미국의 OOH 서비스 제공자/공급자
- Anima Advertising: 스페인의 국제 미디어 에이전시
- 스키폴 공항: 네덜란드의 미디어 오너
WOO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마크 플라이스는 WOO 회원 간 아이디어와 통찰력 교환, 서로의 경험에서 학습, 중요한 실천법 공유를 돕는 작업이 전 세계 OOH 업계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모든 지역의 주요 OOH 미디어 회사들과 관련 협회를 끌어들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원 확대와 함께 WOO는 신흥 시장에서의 활동 강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WOO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첫 번째 아프리카 지역 포럼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포럼은 아프리카 OOH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에 대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세계옥외광고협회(1959년 설립, 이전 명칭: FEPE International)는 전 세계 105개 국가에서 210여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전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홍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글로벌 옥외광고 협회이다.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 '기사' 보고 나의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