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의 시너지 효과,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
본 글은 교통광고 미디어 효과측정 전문 회사인 스트리트 메트릭스의 블로그 글을 번역 하였다. 

디지털 마케팅이 현대 전략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옥외광고(OOH, Out of Home)와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도 여전히 강력한 도구로 남아 있다. 그리고 OOH 미디어는 소셜미디어의 역동적 기능과 결합될 때 브랜드의 도달률, 참여도, 전반적인 영향력을 증폭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다.

마케팅 및 광고 리더들은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OOH 광고와 소셜미디어라는 두 가지 상이한 마케팅 채널의 결합이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