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C 기준 적용? DOOH에 무리수다. 옥외광고 효과 측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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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Route社 유안 맥케이 데이터 분석가의 자사 홈페이지 기고문을 번역하였다. 지난 4월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RC)는 옥외광고 미디어 효과 측정에 대한 기준을 발표 하였다. 하지만 본 기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옥뉴스는 이를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
미국 MRC의 옥외광고 효과 측정 기준에 대한 단상
지난 4월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RC)는 옥외광고 미디어 효과 측정에 대한 기준을 발표 하였다. 하지만 본 기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