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C 기준 적용? DOOH에 무리수다. 옥외광고 효과 측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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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Route社 유안 맥케이 데이터 분석가의 자사 홈페이지 기고문을 번역하였다. 지난 4월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RC)는 옥외광고 미디어 효과 측정에 대한 기준을 발표 하였다. 하지만 본 기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옥뉴스는 이를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
DALL-E

미국 MRC의 옥외광고 효과 측정 기준에 대한 단상
지난 4월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RC)는 옥외광고 미디어 효과 측정에 대한 기준을 발표 하였다. 하지만 본 기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