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N, 고급 오피스에 위치한 DOOH 캠페인이 효과 높다는 연구 결과 발표

세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DOOH) 기업 Executive Channel Network (ECN)은 통근 및 사무실 분위기가 광고 참여도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국제적인 전략 및 연구 컨설팅 회사인 MTM이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에서 수행한 이번 연구 프로젝트는 고급 사무실 로비가 디지털 광고에 매우 효과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통근자들이 DOOH 스크린 콘텐츠를 인지하고 반응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ECN

연구의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다.

사무실 분위기 vs. 통근 분위기: 통근자들은 통근 중일 때보다 사무실에서 더 긍정적이고, 기민하며, 활기찬 기분을 느낀다고 발표했다.

광고에 미치는 영향: 이러한 고조된 분위기는 ECN의 DOOH 스크린이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행동을 유도할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매력적인 콘텐츠: 사무실 통근자 3명 중 2명은 ECN 콘텐츠가 유용하다고 생각했으며, 이는 주변 광고의 효과를 더욱 높인다.

향상된 신뢰: ECN DOOH 스크린의 광고는 다른 옥외 광고(OOH) 형식에 비해 신뢰도가 2배 높다.

관련성 및 유익성: ECN의 광고는 다른 OOH 형식의 광고보다 관련성이 높고 유익하다는 평가를 50% 더 받았다.

이번 연구는 ECN의 프리미엄 DOOH 스크린을 활용하는 브랜드에 대한 이점을 강조한다. 브랜드는 통근자들이 높은 수준의 경각심과 긍정성을 유지하는 환경에 광고를 전략적으로 배치함으로써 가시성, 신뢰,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ECN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Paul McBeth는 "이번 연구 결과는 ECN이 매일 통근자들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합니다. 브랜드는 통근자들이 더욱 쾌활한 분위기 속에 있을 때를 타겟팅함으로써 통근자들이 프리미엄하고 깔끔한 광고 환경에 머무는 적절한 순간에 광고하여 더 강력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논평했다.

ECN의 DOOH 오피스 미디어 네트워크는 주요 영국 및 유럽 도시의 주요 비즈니스 허브 전역에서 교통량이 많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한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긴 시청 시간을 제공하고 프리미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사무직 종사자를 참여시키기 위해 전략적으로 배치된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