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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매체에 대한 소소한 질문들...

비록 미국 뉴욕에 가본 적이 없어도 '타임스퀘어 (Timesquare)'라는 두 단어만으로도 생생한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곳은 세계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온 장소 중 하나이며, 새해 전야제와도 거의 동의어로 여겨질 만큼 명소입니다.

이현
이현
- 10분 걸림

비록 미국 뉴욕에 가본 적이 없어도 '타임스퀘어 (Timesquare)'라는 두 단어만으로도 생생한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곳은 세계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온 장소 중 하나이며, 새해 전야제와도 거의 동의어로 여겨질 만큼 명소입니다.

하지만 왜 그럴까요? 타임스퀘어에 사람들이 롤러코스터나 관람차를 타러 가는 것도 아닙니다. 이곳엔 벨라지오 분수나 미라지 화산 같은 특별한 쇼도 없으며, 새해 전야에 공이 떨어지는 이벤트는 1년에 단 한 번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25만 명 이상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타임스퀘어의 거대 디지털 옥외광고판

그 답은 바로 '옥외광고판'에 있습니다. 옥외광고가 없다면 타임스퀘어는 단지 또 하나의 교차로에 불과할 것입니다. 그러나 옥외광고판이 더해지면, 타임스퀘어는 상업과 문화를 가로지르는 밝게 빛나는 등대가 되어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퍼뜨립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일어나는 일은 그곳에 머물지만, 타임스퀘어에서 일어나는 일은 전 세계에 전해집니다.

물론 여러분은 타임스퀘어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타임스퀘어 광고와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타임스퀘어를 주제로 한 옥외광고 FAQ를 준비했습니다.

타임스퀘어 옥외광고판 비용은 얼마인가요?

그것은 옥외광고 매체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옥외광고와 마찬가지로 타임스퀘어 캠페인의 비용도 여러 변수가 있습니다. 타이밍이 큰 요소 중 하나이며, 선택한 특정 유닛도 또 다른 중요한 변수입니다. 현재 저희는 광고주에게 타임스퀘어 내 17개의 다른 옥외광고판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타 업체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예산과 목표에 맞춘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17개의 광고판? 어떻게 선택하나요?

대체로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디지털 옥외광고(DOOH)와 전통적인 정적 이미지 옥외광고판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디지털 광고판은 풀모션 비디오와 고급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제공하며, 정적 이미지 옥외광고판은 24시간 동안 100% 점유율을 제공하여 보다 높은 집중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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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리치(Reach)을 목표로 하는 타임스퀘어 광고판은?

아마도 타임스퀘어의 중심은 2 타임스퀘어일 것입니다. 이곳에는 가장 주목받는 디지털 옥외광고판들이 있습니다. 동서남향으로 6개의 면이 있는 주목할 만한 광고판인 '큐브', 10블록 떨어진 곳에서도 보이는 96피트 높이의 거대한 쌍둥이 광고판 '자이언트 트윈스', 그리고 약 500피트 상공에 위치한 '서밋'이 있습니다.

저렴한 예산으로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사용할 수 있나요?

타임스퀘어 광고의 가치를 알고 있지만, 큰 예산을 가지지 않은 브랜드에게는 '웨지'가 있습니다. 2 타임스퀘어의 브로드웨이 쪽에 있는 양면 스크린이며, 또는 '버드'는 거의 15층 높이로 올라가는 코너를 걸친 독특한 다면 캔버스입니다. 전통적인 정적 광고판도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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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스퀘어에서 3D 광고판을 할 수 있나요?

네! XScape 기술을 통해 '큐브', '버드', 그리고 '디지털 비스트'에서 3D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는 9,300제곱피트 크기로 세계에서 가장 큰 아나모픽 3D 캔버스 중 하나입니다. 비스트는 패션쇼와 같은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에도 적합합니다. 3D 광고판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브랜드를 위해 XLabs와 STUDIOS 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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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스퀘어의 여러 광고판에서 콘텐츠를 결합하고 동기화할 수 있나요?

물론이죠! 광고주 또는 브랜드는 2 타임스퀘어 도미네이션을 통해 보행자와 운전자에게 포화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서밋과 자이언트 트윈스를 포함한 부분 도미네이션, 또는 큐브를 포함한 하부 도미네이션,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포함한 완전한 도미네이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62피트 너비의 '더피의 듀오' 스크린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린들은 타임스퀘어의 활기찬 지역인 더피 스퀘어에 위치하며, 그곳에서는 종종 콘서트, DJ 세트, 요가 클래스 등의 특별 이벤트가 열립니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옵션은 타임스퀘어의 모든 디지털 스크린에서 콘텐츠를 동기화하여 전송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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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스퀘어에서 전통적인 정적 광고판도 있나요?

저희는 타임스퀘어에 8개의 전통적인 정적 이미지 옥외광고판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마지막 남은 비디지털 스펙타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극적이며 눈에 띄는 타임스퀘어 타워는 7번가와 42번가 코너에 걸쳐 9개의 면에 걸쳐 한 브랜드가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영화 스튜디오가 이 눈에 띄는 자산의 주요 광고주이며, 자동차, 기술, 패션, 소비재 브랜드에도 적합합니다.

디지털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독점할 수 있나요?

100% 점유율을 위해 광고주는 시간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전술을 로드블록이라고 부릅니다. 로드블록 시간은 하루에 걸쳐 15분씩 나누어 최대한의 임팩트와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적인 포화 상태를 위해 광고주는 로드블록과 도미네이션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광고판은 브랜드 인지도만을 위한 것인가요?

타임스퀘어 광고판은 구매전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희의 smartSCOUT™ 데이터와 Geopath의 분석을 결합하면 미디어 바이어가 도달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타겟 관객을 식별할 수 있으며, 타임스퀘어 인벤토리 중 어느 것이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광고판은 전체 미디어 믹스에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타임스퀘어는 지역적, 전국적, 그리고 국제적으로 매우 큰 도달 범위를 자랑하기 때문에 이곳에서의 광고는 다른 채널로도 확산됩니다. 소셜 미디어의 바이럴 확산과 타임스퀘어에서 얻은 언론 보도로 인해 다른 채널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TV와 디지털 광고에서 타임스퀘어 광고판으로 지출을 전환하면 입소문을 통해 얻은 추가적인 노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광고는 MTA 교통 광고와도 잘 어울리며, 특히 타임스퀘어-포트 오소리티-42번가 복합 단지는 뉴욕시에서 가장 바쁜 지하철역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프로그램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서밋, 웨지, 큐브, 디지털 비스트, 그리고 더피의 듀오는 모두 선호하는 DSP에서 프로그램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해 전야를 위해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구매할 때 특별히 고려할 사항이 있나요?

서두르세요. 일반적으로 새해 전야 옥외광고 매체 구매는 3분기 초에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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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제이 펜스터, 아웃프론트 마케팅 매니저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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