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호주 QMS, 세계 최초로 인간 주의력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발표 예정
호주의 마케팅 전문지 B&T에 따르면 옥외광고 전문기업 QMS가 옥외광고(OOH) 환경에서 인간의 주의력이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세계 최초의 연구 결과를 2024년 SXSW 시드니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 혁신적인 연구는 2년에 걸쳐 진행됐으며, 시청자 측정 기업인 앰플리파이드 인텔리전스 (Amplified Intelligence)에 의해 수행되었다. 이번 연구는 다양한 광고 형식에 대한 주의력을

호주의 선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기업 QMS가 옥외광고(OOH) 환경에서 인간의 주목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세계 최초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OOH가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라는 통념을 깨고, 브랜드들이 어떻게 주목도를 활용해 OOH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