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는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가 아니다!' 12초의 마법, 옥외광고의 숨겨진 힘
호주의 선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기업 QMS가 옥외광고(OOH) 환경에서 인간의 주목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세계 최초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OOH가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라는 통념을 깨고, 브랜드들이 어떻게 주목도를 활용해 OOH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호주의 선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기업 QMS가 옥외광고(OOH) 환경에서 인간의 주목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세계 최초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OOH가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매체'라는 통념을 깨고, 브랜드들이 어떻게 주목도를 활용해 OOH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