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발리 포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인도 옥외광고 시장

이현
이현
- 3분 걸림
💡
세계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3 APAC 포럼'이 11월 1일 부터 3일 까지 3일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350여명 참석하여,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발리 포럼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광고 지면

인도 옥외광고 산업은 전국적인 인프라 개발, 디지털 옥외 광고(DOOH, Digiatl Out of Home) 미디어에 대한 투자 증가, 9억 명이 넘는 방대한 인터넷 사용자 기반에 힘입어 큰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다.

2022년 인도 옥외광고 산업 규모는 약 4억 3,900만 달러로, 인도 전체 광고 지출의 4%에 불과해 성장 여지가 충분하다.

인도옥외광고협회

인도 옥외광고협회(IOAA, Indian Outdoor Advertising Association)의 파완 반살 회장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세계옥외광고기구(WOO) 아태지역 포럼에서 주요 과제를 설명하였다.

파완 반살 회장이 제기한 중요한 과제에는 파편화된 미디어 소유권, DOOH 미디어에 대한 표준 정책의 부재, 낮은 진입 장벽, 미디어 상품화를 초래하는 역입찰, 시청률 측정 지표 채택 지연, 미디어 사업자의 현금 흐름에 영향을 미치는 높은 세율 등이 있다.

파완 반살 회장은 IOAA가 AAAI 및 ISA와 협력하여 포괄적인 OOH 업계 회원 가입을 추진하고, DOOH와 같은 분야에 업스킬링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협업 환경을 조성하고, 애드테크의 광범위한 채택을 촉진하고, 업계 용어와 참조를 표준화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파완 반살, 인도옥외광고협회 회장

인도옥외광고협회 신임 회장 선출
자그란 인게이지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파완 반살(Pawan Bansal)이 인도 옥외 광고 산업의 최고 단체인 인도옥외광고협회(Indian Outdoor Advertising Assocaiton, IOAA)의 새로운 이사회 의장으로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