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불 예산으로 30초 보다는 30일 캠페인은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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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브라이언 래파포트(Brian Rappaport), 콴 미디어 그룹 CEO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미국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 LVIII을 앞두고, 여러 기업들이 30초짜리 광고에 700만 달러를 쓸 준비를 하고 있다. 슈퍼볼 광고 비용은 지속적으로 오르는 추세이며, 이는 미국 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행사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이런 광고가 성공하면 브랜드 이미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슈퍼볼 시청률이 주요 타겟층에서 감소하였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고액의 광고 비용 지출이 실제로 효과적인 전략인지 다시 생각해 보아야 할 상황에 처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