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아리아 출시, 뉴욕에서 3D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
미국 아웃도어 미디어 그룹(OMG, Outdoor Media Group)과 닛산 자동차는 창의성과 전략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닛산의 최신 전기 SUV인 아리아를 소개하는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권위 있는 미국옥외광고협회 (OAAA)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OOH 미디어 플랜 은상을 수상하였다고 발표 했다.
미국 아웃도어 미디어 그룹(OMG, Outdoor Media Group)과 닛산 자동차는 창의성과 전략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닛산의 최신 전기 SUV인 아리아를 소개하는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권위 있는 미국옥외광고협회 (OAAA)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OOH 미디어 플랜 은상을 수상하였다고 발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