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튼 미디어, 전통적인 빌보드에 동적 요소 가미하여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애쉬튼 미디어 (Ashton Media)는 창의적인 스태틱+디지털 효과로 업계를 재편하며 아프리카 옥외광고(OOH) 분야의 선구자로 떠올랐다. 전통적인 정적 광고판과 동적 디지털 요소의 융합은 광범위한 관심과 찬사를 불러일으키며 고객과 브랜드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애쉬튼 미디어 (Ashton Media)는 창의적인 스태틱+디지털 효과로 업계를 재편하며 아프리카 옥외광고(OOH) 분야의 선구자로 떠올랐다. 전통적인 정적 광고판과 동적 디지털 요소의 융합은 광범위한 관심과 찬사를 불러일으키며 고객과 브랜드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