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매체 위에서 뛰노는 옥외광고 회사의 크리에이티브

💡
하얀 바탕에 전화번호 하나 달랑 인쇄되어 있는 한국의 빌보드를 보면서, 크리에이티브는 브랜드와 대행사 뿐 아니라 옥외광고 매체사에도 필요한 역량이라는 생각이 스친다.

대담하고 눈길을 끄는 움직임으로 아담스 아웃도어(Adams Outdoor)는 자사의 빌보드를 활용하여 셀프 프로모션 캠페인으로 미국 펜실베니아 동부 광고 시장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1,959개의 방대한 전통적인 빌보드 및 디지털 빌보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담스 아웃도어는 자사 뿐만 아니라 광고주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