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5, 아르헨티나 옥외광고 캠페인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판매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아르헨티나 시장을 사로잡기 위해 8월과 9월에 모션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갤럭시 Z 플립 5를 홍보하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디지탈 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 OOH)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아르헨티나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판매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아르헨티나 시장을 사로잡기 위해 8월과 9월에 모션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갤럭시 Z 플립 5를 홍보하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디지탈 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 OOH)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아르헨티나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