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싱가포르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삼성전자가 최근 발표한 갤럭시 S24 시리즈는 싱가포르 교통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싱가포르 핸드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갤럭시 S24 Ultra, 갤럭시 S24+, 그리고 #GalaxyS24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특히 #GalaxyAI라 명명된 인공지능(AI)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사용자가 스마트폰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전면적으로 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AI 기능에 있다. 실시간 언어 번역부터 메모 작성, 사진 편집까지 일상적인 작업들을 보다 손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혁신은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높여주며, 디지털 생활의 질을 개선한다.

삼성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타디움 MRT 역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승객들에게 인상 깊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 콘코스 및 플랫폼 레벨에서 진행되는 이번 홍보 활동은 공연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며, 소메르셋 MRT 역과 313@Somerset 링크웨이를 포함하여 더 넓은 범위로 확장되었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뿐만 아니라, 메인 라인과 서클 라인을 이용하는 승객들도 삼성 S24 시리즈를 주제로 한 개념 기차 내부에서 제품의 우수함을 체감할 수 있다. 창문 스티커와 바닥 패널 등 다양한 비주얼 요소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사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유발한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스텔라에이스

갤럭시 S24 시리즈와 그 혁신적인 AI 기능으로, 삼성은 스마트 폰 사용 방식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있다.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리즈다가 디지털 생활 방식과 사용자 경험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옥뉴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