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호주 OMA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최종 후보 발표

이현
이현
- 2분 걸림

호주 옥외광고 업계의 창의성을 기리는 OMA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의 최종 후보 13개 작품이 공개됐다. 이번 시상식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선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올해 후보에 오른 작품들은 창의적인 기획과 강렬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옥외광고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관객과의 상호작용을 극대화한 몰입형 광고부터 단 한 번의 노출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크리에이티브까지, 옥외광고가 지닌 힘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수상자는 4월4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호주 옥외광고 업계의 창의성 기준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BEST CLASSIC CAMPAIGN
‘Black Friday Sale’ Kitchen Warehouse Australia/Special Australia
‘From Space to Your Place’ Telstra/+61
‘Welcome to Melbourne’ Specsavers/TBWA\Australia (Melbourne)

BEST DIGITAL OR PROGRAMMATIC CAMPAIGN
‘Billboard Breakthroughs’ nib Group/Dentsu Creative ANZ
‘Storm Season’ Suncorp Group/ArtBot

BEST INNOVATION OR SUSTAINABILITY CAMPAIGN
‘The Fall Guy – Death-Defying Live Action Billboard’ Universal Pictures/Universal Pictures
‘Healthier Ways’ Zespri International Kiwifruit/Dentsu Creative

BEST SMALL FORMAT CAMPAIGN
‘Ban the Burn’ Ocean Spray Cranberries (AU, NZ)/The Reactor
‘Banana Gym Pass’ Hort Innovation/Thinkerbell

BEST MULTI-FORMAT CAMPAIGN
‘Black Friday Sale’ Kitchen Warehouse Australia/ Special Australia
‘Welcome to Melbourne’ Specsavers/TBWA\Australia (Melbourne)

BEST SPECIAL BUILD CAMPAIGN
‘Holiday Special Builds’ Amazon/Amazon & MBCS
‘Black Friday Sale’ Kitchen Warehouse Australia/Special Australia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라마르 애드버타이징, 비스타 미디어 투자로 홈런, 50% IRR·6,100만 달러 수익 달성
라마르 애드버타이징, 비스타 미디어 투자로 홈런, 50% IRR·6,100만 달러 수익 달성
by 
이현
2025.4.27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by 
이현
2025.4.26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by 
이현
2025.4.26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by 
이지오
2025.4.24
당신이 놓친 글
라마르 애드버타이징, 비스타 미디어 투자로 홈런, 50% IRR·6,100만 달러 수익 달성
by 
이현
2025.4.27
라마르 애드버타이징, 비스타 미디어 투자로 홈런, 50% IRR·6,100만 달러 수익 달성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by 
이현
2025.4.26
OOH는 믿을 수 있다, 옥외광고가 브랜드에게 신뢰 받는 핵심 채널로 부상.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by 
이현
2025.4.26
영국 스마트 미디어, 지속가능한 DOOH의 미래에 ‘지역’을 더하다.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
by 
이지오
2025.4.24
급성장하는 인도 옥외광고 시장,  측정 표준화·규제 정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