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에 등장한 3D 가로등 옥외광고 미디어, 운전자 눈길 끌어

나이지리아의 광고 대행사 X3M Ideas가 나이지리아 최초로 3차원 가로등 광고물을 개발하고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 옥외광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주도한 프로젝트는 옥외 광고의 경계를 넓히고, 눈길을 사로잡는 홍보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2024년 하반기 설치에 성공한 3D 가로등 광고는 나이지리아 옥외광고 미디어 분야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고 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도시 환경에서 주목을 끌고자 하는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기업들의 거리 광고 접근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나이지리아 옥외광고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혁신이 향후 옥외 광고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하며, 이번 프로젝트는 기술과 창의성의 결합이 어떻게 광고의 한계를 넓힐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평가했다.

X3M Ideas의 이번 옥외광고 미디어 설치 성공은 나이지리아 옥외광고 산업의 혁신 능력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3D 가로등 광고의 성공은 단순히 새로운 광고 매체의 탄생을 넘어, 아프리카 광고 산업의 창의성과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