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미국 옥외광고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인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가 최근 뉴욕광고클럽이 주최한 제17회 연례 'OOH: Now' 행사에서 연례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의 영예는 애틀랜틱 레코드와 찰리 XCX, 그리고 콜로설 미디어가 협력한 '브랫 월(Brat Wall)' 캠페인에 돌아갔다.
미국 옥외광고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인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가 최근 뉴욕광고클럽이 주최한 제17회 연례 'OOH: Now' 행사에서 연례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의 영예는 애틀랜틱 레코드와 찰리 XCX, 그리고 콜로설 미디어가 협력한 '브랫 월(Brat Wall)' 캠페인에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