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옥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고객 행동 유도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 발표
최근 공개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와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의 신규 연구 결과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즉, 옥외광고(OOH)는 ‘잘 보일 뿐만 아니라 행동을 유도하는’ 매체라는 것이다.
최근 공개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와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의 신규 연구 결과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즉, 옥외광고(OOH)는 ‘잘 보일 뿐만 아니라 행동을 유도하는’ 매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