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년 연례보고서 통해 미국 OOH 업계 황금기 조명하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 옥외광고(OOH) 업계가 2024년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며 마케팅 분야에서 영향력을 크게 확대했다. 혁신과 디지털 확장, 업계 간 협력 강화를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미국옥외광고협회(OAAA)는 OOH 광고 보호와 진흥에 핵심적 역할을 담당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업계는 지속적인 성공과 내년 더 큰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2024년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디지털 통합 가속화

업계 파트너십 심화

혁신적 캠페인 전략 도입

OAAA의 2024년 연례보고서는 이 같은 성과를 집중 조명하며, 2025년 이후 OOH 광고의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미국옥외광고협회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서울포럼 첫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서울서 개막... 글로벌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명하다.
[서울포럼 첫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서울서 개막... 글로벌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명하다.
by 
김지현
2025.11.10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옥외광고는 마지막 남은 '영웅적인 매체'로 강조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옥외광고는 마지막 남은 '영웅적인 매체'로 강조
by 
이지오
2025.11.9
당신이 놓친 글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서울포럼 첫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서울서 개막... 글로벌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명하다.
by 
김지현
2025.11.10
[서울포럼 첫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서울서 개막... 글로벌 옥외광고의 미래를 조명하다.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옥외광고는 마지막 남은 '영웅적인 매체'로 강조
by 
이지오
2025.11.9
세계옥외광고협회 톰 고다드 회장, 옥외광고는 마지막 남은 '영웅적인 매체'로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