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2024년 연례보고서 통해 미국 OOH 업계 황금기 조명하다.

미국 옥외광고(OOH) 업계가 2024년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며 마케팅 분야에서 영향력을 크게 확대했다. 혁신과 디지털 확장, 업계 간 협력 강화를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미국옥외광고협회(OAAA)는 OOH 광고 보호와 진흥에 핵심적 역할을 담당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업계는 지속적인 성공과 내년 더 큰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2024년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디지털 통합 가속화
업계 파트너십 심화
혁신적 캠페인 전략 도입
OAAA의 2024년 연례보고서는 이 같은 성과를 집중 조명하며, 2025년 이후 OOH 광고의 밝은 미래를 전망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