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과 LVMH, 10년간 1조3천억원 규모 파트너십 체결
최근 F1과 LVMH는 공동 성명을 통해 2025년부터 10년간 약 10억 달러(약 1조 3,4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LVMH는 F1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게 되며,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 태그호이어 등 LVMH 산하 브랜드들이 F1 경기와 관련 행사에 깊이 관여하게 된다.
최근 F1과 LVMH는 공동 성명을 통해 2025년부터 10년간 약 10억 달러(약 1조 3,4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LVMH는 F1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게 되며,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 태그호이어 등 LVMH 산하 브랜드들이 F1 경기와 관련 행사에 깊이 관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