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시를 오렌지색으로 물들인 옥외광고 캠페인
베트남 G2B 미디어는 호치민시를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는 흥미로운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OOH 캠페인은 쇼피푸드가 새로운 브랜드 대사인 모노 (MONO)와 협력하여 신속하게 구현되었으며, 옥외광고에서 창의력과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다.
베트남 G2B 미디어는 호치민시를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는 흥미로운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OOH 캠페인은 쇼피푸드가 새로운 브랜드 대사인 모노 (MONO)와 협력하여 신속하게 구현되었으며, 옥외광고에서 창의력과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