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아나모픽을 통한 옥외광고 캠페인의 모험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창의성과 혁신은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핵심 요소이다. 특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분야에서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 중 하나는 3D 아나모픽 아트(3D anamorphic art)이며, BCN Visuals의 파트너십 부사장인 리나 매기가 디지털 앤 더트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전문가적 의견을 피력 하였다.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창의성과 혁신은 소비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핵심 요소이다. 특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분야에서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 중 하나는 3D 아나모픽 아트(3D anamorphic art)이며, BCN Visuals의 파트너십 부사장인 리나 매기가 디지털 앤 더트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전문가적 의견을 피력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