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디다스, UEFA 유로 2024 앞두고 대형 옥외광고 미디어 설치

기다려온 UEFA 유로 2024를 앞두고,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축구 아이콘들의 거대한 옥외광고 미디어로 변신하고 있다. 뮌헨의 오데온스플라츠 터널에서 결의에 찬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마누엘 노이어, 올림피아파크를 당당하게 지키는 토니 크로스, 도르트문트 한자플라츠를 지배하는 플로리안 비르츠, 그리고 함부르크의 독 11에서 등을 맞댄 국가대표팀이 그 주인공이다.

이 거대한 옥외광고 미디들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유로 2024 팬들의 열기를 점화하기 위해 디자인된 상징적 설치물들이다. 공식 공인구과 새로운 DFB 유니폼의 출시 이후, 아디다스와 함께한 이 창의적인 마무리 작업은 결승전으로 향하는 마지막 도전의 일환이다.

아디다스

뮌헨에서 노이어의 압도적인 모습은 통근자와 관광객에게 독일 팀의 리더십과 역량을 상기시키며, 올림피아파크에서 크로스의 이미지는 방문객들에게 팀의 전략적 기량과 끈기를 상징한다. 도르트문트에서 비르츠의 강렬한 존재감은 젊은 팬들과 미래의 축구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며, 함부르크의 독 11에서 국가대표팀의 집단적인 자세는 팀의 단결과 강인함을 반영한다.

아디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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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목표는 명확하다. 독일 국민을 결집시키고, 유로 2024에 대한 기대와 흥분을 고조시키는 것이다. 일상 속에서 거대한 이미지들이 상기시켜주는 것은 다가오는 토너먼트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의 공동체적 감각을 고양시키는 것이다.

독일 국가대표팀의 오랜 파트너인 아디다스는 다시 한 번 혁신과 창의력에 대한 헌신을 입증했다. 첨단 디자인과 전략적인 광고 위치를 결합하여, 축구 팬들에게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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