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오션 아웃도어 연구결과, 쇼핑몰 내부의 잠재 고객 중 67%가 광고를 기억한다고 응답
스웨덴의 쇼핑 중심지인 웨스트필드 몰 오브 스칸디나비아를 장식하고 있는 현대 옥외광고의 혁신적인 전당 '더 헤일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첨단 디지털 옥외광고(DOOH) 위치는 북유럽 지역에서 오션 아웃도어의 상징적인 지위를 구축하고 있었다. 더 헤일로는 로레알 브랜드와 손잡고 처음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스웨덴의 쇼핑 중심지인 웨스트필드 몰 오브 스칸디나비아를 장식하고 있는 현대 옥외광고의 혁신적인 전당 '더 헤일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첨단 디지털 옥외광고(DOOH) 위치는 북유럽 지역에서 오션 아웃도어의 상징적인 지위를 구축하고 있었다. 더 헤일로는 로레알 브랜드와 손잡고 처음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