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캠페인 효과 극대화를 위해서는 DOOH 활용을 극대화 해야...
광고 업계의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이 브랜드 인식과 소비자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수단으로 부상했다. 최근 주요 쇼핑몰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대형 및 소형 DOOH 위치를 결합한 캠페인의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광고 업계의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이 브랜드 인식과 소비자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수단으로 부상했다. 최근 주요 쇼핑몰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대형 및 소형 DOOH 위치를 결합한 캠페인의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