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협회,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열리는 IAAWC2024의 연사 공개

2024년 3월 6일부터 8일까지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열리는 '제45회 국제광고협회(IAA; 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 세계 총회'가 인사이트와 영감이 넘치는 연사 및 패널 라인업을 발표하였다.

𝗥𝘂𝗽𝗲𝗻 𝗗𝗲𝘀𝗮𝗶, 𝘊𝘔𝘖 & 𝘝𝘦𝘯𝘵𝘶𝘳𝘦 𝘗𝘢𝘳𝘵𝘯𝘦𝘳, 𝘜𝘯𝘢 𝘛𝘦𝘳𝘳𝘢 𝘢𝘯𝘥 𝘊𝘰-𝘧𝘰𝘶𝘯𝘥𝘦𝘳, 𝘛𝘚/28
𝐖𝐞𝐧𝐝𝐲 𝐖𝐚𝐥𝐤𝐞𝐫,𝘝𝘪𝘤𝘦 𝘗𝘳𝘦𝘴𝘪𝘥𝘦𝘯𝘵 𝘔𝘢𝘳𝘬𝘦𝘵𝘪𝘯𝘨, 𝘚𝘢𝘭𝘦𝘴𝘧𝘰𝘳𝘤𝘦
𝐃𝐚𝐫𝐲𝐥 𝐋𝐞𝐞,𝘎𝘭𝘰𝘣𝘢𝘭 𝘊𝘌𝘖 𝘰𝘧 𝘔𝘤𝘊𝘢𝘯𝘯 𝘞𝘰𝘳𝘭𝘥𝘨𝘳𝘰𝘶𝘱
𝐒𝐨𝐟𝐢𝐚 𝐏𝐚𝐞𝐬,𝘋𝘢𝘵𝘢 𝘗𝘰𝘭𝘪𝘤𝘺 𝘈𝘥𝘷𝘪𝘴𝘰𝘳 𝘔𝘪𝘯𝘪𝘴𝘵𝘳𝘺 𝘰𝘧 𝘌𝘤𝘰𝘯𝘰𝘮𝘪𝘤 𝘈𝘧𝘧𝘢𝘪𝘳𝘴 𝘢𝘯𝘥 𝘊𝘰𝘮𝘮𝘶𝘯𝘪𝘤𝘢𝘵𝘪𝘰𝘯𝘴 𝘰𝘧 𝘌𝘴𝘵𝘰𝘯𝘪𝘢
𝐁𝐡𝐚𝐫𝐚𝐭 𝐀𝐯𝐚𝐥𝐚𝐧𝐢,𝘍𝘰𝘶𝘯𝘥𝘦𝘳 𝘢𝘯𝘥 𝘊𝘌𝘖, 𝘊𝘰𝘯𝘯𝘦𝘤𝘵𝘪𝘯𝘨 𝘵𝘩𝘦 𝘋𝘰𝘵𝘴 𝘊𝘰𝘯𝘴𝘶𝘭𝘵𝘢𝘯𝘤𝘺

IAAWC 2024는 참가자들에게 두뇌를 자극하는 토론, 영감을 주는 기조연설, 귀중한 네트워킹 기회로 가득한 몰입형 경험을 약속하고 있다.

광고주 및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프레임 워크와 전략을 공개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및 마케팅 및 광고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성장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이번 총회의 주요 안건은 다음과 같다.

지속가능성: 비즈니스 모델에 지속가능성을 통합하는 것이 어떻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원동력이 되는지 살펴보자.

크리에이티비티와 AI: 크리에이티비티를 향상 시켜 광고 업계에서 전례 없는 성장과 혁신을 이끌어내는 인공지능의 잠재력을 알아보자.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광고 업계의 혁신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하는 데 있어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알아보자.

이번 총회는 광고 마케팅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아이디어의 용광로가 될 것이며, 업계 리더들이 진화하는 광고 환경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며,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고 업계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국제광고협회 (IAA, 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팅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 네트워크이다. 1938년에 설립된 국제광고협회는 마케팅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모든 분야를 대표하는 유일한 글로벌 협회이다. 지난 80여 년 동안 IAA는 상업적 표현의 자유, 자율 규제, 책임감 있는 광고, 교육 및 전문성 개발과 같은 업계의 주요 이슈를 지원하는 데 강력한 역할을 해왔다.

현재는 마케팅, 광고, 미디어, IT 커뮤니케이션 및 학술 분야를 아우르는 4,000개 이상의 개인 및 기업 회원사가 광범위한 브랜드 마케팅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 IAA는 전 세계 56개국에 지부 및 교육 계열사를 통해 대부분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다른 단체와 달리 전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 공동 이익을 위해 일하고 있다.


옥뉴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