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
실리콘밸리의 중심 도로인 하이웨이 101에 한 달에 2만 5천 달러를 투자해 빌보드를 계약한 후,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타났다. Super.com의 공동 창업자인 헨리 시(Henry Shi)는 이 경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심지어 100만 달러 규모의 거래를 성사시킨 과정을 공유했다.
‘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30초짜리 슈퍼볼 광고에 지출되는 700만 달러로, DOOH는 미국 상위 25개 시장에서 7.5배 더 큰 도달률과 10배 더 나은 CPM 가치를 제공하며, 비교할 수 없는 노출과 비용 효율성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