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도하의 3대 3D 디지탈 옥외광고 매체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세계에서 혁신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열쇠이다. 엘란 미디어는 3D 호환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 스크린을 도입하여 광고 환경을 혁신하고,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옥외광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루사일 대로, 더 큐브(The Cube)

카타르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인 루사일 대로에는 이제 매혹적인 '큐브'가 설치되어 있다. 최첨단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는 일반적인 광고 화면이 아니다. 이 DOOH 매체는 입체적인 이미지로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광고가 화면에서 벗어나 고객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을 남기게 한다.

광고주 또는 브랜드는 가상으로 운전석에 앉아 볼 수 있는 자동차 광고, 멀리 떨어진 목적지로 이동하는 여행 프로모션, 모든 각도에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제품 출시를 루사일 대로의 큐브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방돔 광장, 더 스펙터클(The Spectacular)

화려한 사치와 패션으로 유명한 카타르 방돔 광장은 이제 '더 스펙타큘러'이 위치한 명소가 되었다. 이곳은 유명한 상업 지구와 럭셔리 브랜드의 상점이 즐비한 것으로 유명하다.

후루시야 거리, 더 윙(The Wing)

카타르 도하의 활기찬 중심부에 위치한 후루시야 스트리트의 '더 윙'은 도시 풍경 위로 솟아 있다. 이 옥외광고 매체는 3D 호환 DOOH 기술을 통해 광고주가 캠페인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

후루시야 스트리트는 카타르의 주요 도로 중 하나로, 도하 시내의 중심부에 위치한 중요한 도로이다. 이 도로는 다양한 상업 및 거주 지역을 통과하며, 레스토랑, 상점, 사무실, 아파트, 호텔 등의 다양한 시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의 전통적인 이미지 위주의 정적인 옥외광고 매체는 급변하는 옥외광고 환경에서 빠르게 구식이 되어가고 있다. 광고주들은 브랜드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과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해야 한다.

2004년에 설립된 엘란 그룹은 카타르와 중동 지역에서 미디어,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등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도시 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데 전념하는 혁신적인 그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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