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 보스, 옥외광고와 애드테크의 만남
마케팅과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휴고 보스(Hugo Boss)는 애드테크와 옥외광고가 통합된 캠페인으로 혁신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에는 휴고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시도가 있다. 전통적인 이미지 중심의 옥외광고 미디어는 사라지고, 휴고 보스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술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
마케팅과 광고의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휴고 보스(Hugo Boss)는 애드테크와 옥외광고가 통합된 캠페인으로 혁신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의 핵심에는 휴고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시도가 있다. 전통적인 이미지 중심의 옥외광고 미디어는 사라지고, 휴고 보스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술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