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ES 라스베가스에서 '스피어' 활용한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올해 2024 CES 라스베가스의 장외 주인공은 '스피어'라고 불리는 거대한 원형 LED 구조물이다. (스피어에 대한 상세 설명은 아래 기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2024 CES를 맞이하여 아시아에 본사를 둔 글로벌 전자 회사들도 스피어를 활용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창의력과 기술적 업적을 눈부시게 선보이며 삼성전자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기대되는 스피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미 혁신적인 기술과 어우러져 있던 이벤트에 마법사의 터치를 더해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