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방해하는 요인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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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DX의 설립자인 브룩 에르모제니스이 자사 홈페이지에 게시한 글을 번역하였다.
옥외광고(OOH)는 오랫동안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요소였다. 버스쉘터, 버스 랩핑, 지하철역 디스플레이는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날 복잡한 광고 미디어 환경에서 단순히 거대한 화면에 로고를 올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옥외광고(OOH)는 오랫동안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요소였다. 버스쉘터, 버스 랩핑, 지하철역 디스플레이는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날 복잡한 광고 미디어 환경에서 단순히 거대한 화면에 로고를 올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