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홍콩 MTR와 브라보미디어, '철도 역사 여행'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이현
이현
- 3분 걸림
브라보 미디어

홍콩 MTR 광고사업부와 브라보 미디어가 홍콩 홍함역에서 '역사 철도 여행' 전시회를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명의 브라보 미디어의 고객들이 참석해 MTR의 흥미로운 철도 역사 여행을 즐겼다.

브라보 미디어

이번 전시회는 은퇴한 MTR 열차와 100여 점의 철도 유물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철도 역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열차의 내부 구조를 살펴보고 철도 세계의 흥미로운 비밀을 발견하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홍콩 MTR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홍함역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동철도선과 둔마선을 연결하는 중요한 환승역인 홍함역은 홍콩의 활기찬 모습을 잘 보여주는 곳이다.

지난 4월 개막 이후 '역사 철도 여행' 전시회는 매일 5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홍함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광고주들에게는 이 번화한 허브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MTR 승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홍콩 MTR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더 많은 의미 있는 경험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MTR은 동철도선, 둔마선, 경전철, MTR 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브라보 미디어
브라보 미디어
브라보 미디어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