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의 부상, 매장 내 쇼핑 경험의 혁명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소매업체들은 이제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소매업체들은 이제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