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미디어, 홍콩 MTR 광고의 혁신적 미래를 선보이다.

홍콩 MTR 광고가 새로운 얼굴로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며 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M+ 박물관에서 열린 브라보 미디어 주최 행사에는 홍콩 MTR 코퍼레이션, 광고 대행사 및 고객사 등 200여 명의 귀빈이 참석해 MTR 광고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홍콩) MTR 광고의 새로운 얼굴, 새로운 시대' 행사는 혁신과 디지털 확장, 전략적 통찰을 강조하며 홍콩 옥외광고 업계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활기찬 개막식으로 시작된 행사는 흥미진진한 프레젠테이션과 미래지향적인 토론으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