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광고의 힘, 글로벌 'All Eyes on Bus' 연구 보고서 발표

글로벌

글로벌(Global)은 최근 북아일랜드의 버스 광고 효과 측정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제공하는 연구 ‘All Eyes on Bus’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버스 광고가 여전히 집 밖에서 잠재 고객과 접촉하는 접점으로써 추가 행동을 유발하는 데 효과적임을 입증했다.

이번 연구에 따르면, 버스는 여전히 사회의 일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10명 중 7명이 지역 버스를 소중히 여기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필수적', '도움이 되는'  대중 교통 수단이라고 묘사했다. 이는 버스 광고에 대한 이용 승객 및 시민들의 신뢰성을 높여 브랜드 광고의 가장 신뢰받는 형태 중 하나임을 입증하고 있다.